회원자격
회원의 자격은 뉴키 비즈니스 메뉴얼과 관련법규에 따라 뉴키의 회원으로 등록한 자에 한합니다.
회원가입 상담문의 02) 2167-1700



회원정보변경
마이오피스 메뉴 > 회원관리 > 내정보변경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

회원탈퇴
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뉴키로 해당하는 양식에 맞춰 신청을 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.



장바구니 & 주문내역
쇼핑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으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물건들의 리스트를 보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 (할인매점에서의 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 주문내역은 회원님이 구매하시고 결제하신 상품을 한눈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

상품주문안내
회원로그인 ▷ 상품검색 ▷ 장바구니에 담기 ▷ 주문서 작성 (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) ▷ 상품주문완료 (주문번호부여)



배송비/배송안내
1.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 왕복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,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2.도서지역(제주등)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료가 같습니다.
3.상품배송은 주문일로 부터 5일 이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도서지역 및 해외배송은 10일 이내에 배송조회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4.공휴일,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온라인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당일부터 배송기간에 포함합니다.
5.천재지변에 의한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.
6.무통장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(온라인결제)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배송하며, 카드결제로 하신 경우에는 판매자가 확인하는대로 배송을 합니다.



주문내역 및 배송확인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황은 주문/배송조회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취소/교환/환불
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
1.상품 등이 공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(※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)
2.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·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30일 이내
3.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.
4.기타,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실비로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1.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2.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 (예 : 화장품, 식품 등)
3.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. (예 : 계절상품 등)
4.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. (예 : 도서, DVD, CD등 복제 가능한 상품)
5.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.


※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환불은 반품도착후 확인절차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

"뉴키"는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고객 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의노력을 할 것입니다.